고객 피드백을 중요도에 따라 우선순위화하기
작성자 :
싱클리 팀
May 24, 2023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Insight 기능의 업데이트 사항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고객 피드백을 5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해 주요 이슈의 중요도를 빠르게 파악해 우선순위화할 수 있습니다.
🎉 Insight 기능 업데이트
(데모보기)
사용법
주간 Insight 확인하기 (1) 리스트
Insight 리스트 페이지에서 주간 Insight 상태 및 카테고리별 트렌드 차트를 확인하세요.
주간 Insight 리스트 : 주간 Insight 리스트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주차의 피드백 수 및 분석 진행 상태를 확인하여 선택하세요.
주간 트렌드 차트 : 5가지 카테고리별 피드백 트렌드 차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에 대한 기능 설명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주간 Insight 확인하기 (2) 상세
고객 피드백을 5가지 카테고리에 따라 분류된 상태에서 주요 이슈(Trending issues)들을 자동으로 추출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주요 이슈별로 Feedback, Negative Sentiment, Account, MRR과 같은 요소들을 이용해 중요도를 따져볼 수 있습니다.
Feedback : 해당 이슈에 연결된 피드백의 수를 나타냅니다. 높을 수록 더 많이 언급된 이슈입니다.
Negative Sentiment : 해당 이슈에 연결된 부정적인 감정 분석 결과가 나온 피드백의 비율을 나타냅니다.
Account : 해당 이슈에 연결된 피드백의 고객 수를 나타냅니다. 높을 수록 더 많은 고객에게 영향을 주는 이슈입니다.
MRR : 해당 이슈에 연결된 피드백의 고객 MRR를 나타냅니다. 높을 수록 더 매출 영향도가 높은 이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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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 슬랙 알림 및 공유 기능 등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Task에 추가하기
지속 관리하고자 하는 이슈의 경우, 주요 이슈의 좌측 체크박스를 클릭해 Add to Task를 이용해 새로운 Task로 등록하세요. Task Page에서 진행 상태 관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