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클리 소셜 VS Exolyt 비교 분석
싱클리 소셜 VS Exolyt 비교 분석
Author :
싱클리 팀
2025. 12. 24.



진짜 AI-네이티브 비디오 소셜 리스닝을 경험해보세요
싱클리 소셜은 영상의 실제 내용을 분석합니다.
우리는 단순히 조회수나 좋아요 수를 보여주지 않습니다.
영상에서 무엇이 말해졌는지, 누가 보고 있는지, 왜 트렌드가 되었는지까지 정확하게 알려줍니다.
왜 Exolyt에서 싱클리 소셜로 전환해야 할까요?
1. 진짜 비디오를 이해하는 Full Social Video Intelligence
Exolyt가 메타데이터(해시태그, 설명)에 의존한다면,
싱클리 소셜은 영상을 직접 보고, 듣고, 읽습니다.
음성 인식(STT)을 통해 영상 속 발화 내용 전체를 텍스트로 분석
OCR을 활용해 영상 화면에 노출된 자막·텍스트까지 인식
태그되지 않은 브랜드·제품 언급까지 포착
해시태그를 달지 않았다는 이유로,
중요한 소비자 대화를 놓치는 일은 더 이상 없습니다.
2. 틱톡만으로는 부족합니다
멀티 플랫폼 숏폼 인텔리전스, 싱클리 소셜
Exolyt는 주로 틱톡 분석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는 하나의 플랫폼에만 머물지 않습니다.
싱클리 소셜은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숏츠
모든 숏폼 플랫폼을 통합 분석합니다.
플랫폼별 성과를 한눈에 비교하고, 여러 툴을 오가며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3. 차트가 아닌 답을 주는 AI 파트너, Hey Syncly
Exolyt는 수치와 차트를 제공합니다.
해석과 인사이트 도출은 결국 사람의 몫입니다.
싱클리 소셜은 다릅니다.
‘Hey Syncly’는 당신의 전용 AI 애널리스트입니다.
“이번 영상 반응이 급증한 이유는 뭐야?”
“신제품 패키지에 대해 소비자가 불만을 느끼는 포인트는?”
“요즘 우리 브랜드와 함께 자주 언급되는 키워드는?”
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한 AI가 즉시 요약하고, 인사이트를 제시합니다.
4. 조회수 많은 인플루언서가 아니라 전환되는 인플루언서를 찾으세요
Exolyt의 크리에이터 검색은
계정 카테고리나 해시태그 중심으로 제한적입니다.
싱클리 소셜은 다릅니다.
크리에이터가 영상에서 실제로 말한 키워드 기준 검색
브랜드·제품을 어떻게 설명하는지까지 분석
AI 기반 시청자 데모그래픽 제공
즉, 우리 브랜드 언어를 이미 쓰고 있는 크리에이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팔로워 수가 아닌, 적합성과 전환 가능성에 집중하세요.
Syncly Social vs. Exolyt 한눈에 비교
지원 항목 | 싱클리 소셜 | Exolyt (엑솔릿) | |
|---|---|---|---|
지원 플랫폼 | 틱톡 | ✅ | ✅ |
인스타그램 릴스 | ✅ | ❌ | |
유튜브 숏츠 | ✅ | ❌ | |
심층 분석 | 비태그 언급 (음성·화면) | ✅ | ❌ |
전체 영상 트랜스크립트 (STT) | ✅ | ❌ | |
OCR | ✅ | ❌ | |
댓글 분석 | ✅ | ❌ | |
AI 기능 | AI 에이전트 | ✅ | ❌ |
자동 테마 클러스터링 | ✅ | ❌ | |
긍·부정 분석 | 맥락 기반 고도화 분석 | 설명 텍스트 기준 단일 감정 | |
브랜드·제품 자동 감지 | ✅ | ❌ | |
검색 및 디스커버리 | 쿼리 빌딩 | 자유로운 키워드 | 계정·해시태그 중심 |
인플루언서 디스커버리 | 영상 콘텐츠 맥락 기반 | 제한적 | |
데모그래픽 | 비주얼 AI 기반 외형 추정 | ❌ | |
기본 지표 | 조회수·좋아요·공유 | ✅ | ✅ |
해시태그 분석 | ✅ | ✅ | |
댓글 | ✅ | ✅ | |
음악 | ✅ | ✅ | |
태그된 멘션 | ✅ | ✅ | |
Exolyt에 만족하지 말고, 싱클리의 차이를 경험하세요.
놓치고 있던 숨은 대화를 포착하고
데이터를 곧바로 액션으로 바꾸고
실제로 전환되는 크리에이터를 찾는 것
이것이 싱클리 소셜이 만들어내는 차이입니다.
이제, 숫자를 보는 것을 넘어 영상 속 소비자 맥락을 이해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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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클리 소셜은 영상의 실제 내용을 분석합니다.
우리는 단순히 조회수나 좋아요 수를 보여주지 않습니다.
영상에서 무엇이 말해졌는지, 누가 보고 있는지, 왜 트렌드가 되었는지까지 정확하게 알려줍니다.
왜 Exolyt에서 싱클리 소셜로 전환해야 할까요?
1. 진짜 비디오를 이해하는 Full Social Video Intelligence
Exolyt가 메타데이터(해시태그, 설명)에 의존한다면,
싱클리 소셜은 영상을 직접 보고, 듣고, 읽습니다.
음성 인식(STT)을 통해 영상 속 발화 내용 전체를 텍스트로 분석
OCR을 활용해 영상 화면에 노출된 자막·텍스트까지 인식
태그되지 않은 브랜드·제품 언급까지 포착
해시태그를 달지 않았다는 이유로,
중요한 소비자 대화를 놓치는 일은 더 이상 없습니다.
2. 틱톡만으로는 부족합니다
멀티 플랫폼 숏폼 인텔리전스, 싱클리 소셜
Exolyt는 주로 틱톡 분석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는 하나의 플랫폼에만 머물지 않습니다.
싱클리 소셜은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숏츠
모든 숏폼 플랫폼을 통합 분석합니다.
플랫폼별 성과를 한눈에 비교하고, 여러 툴을 오가며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3. 차트가 아닌 답을 주는 AI 파트너, Hey Syncly
Exolyt는 수치와 차트를 제공합니다.
해석과 인사이트 도출은 결국 사람의 몫입니다.
싱클리 소셜은 다릅니다.
‘Hey Syncly’는 당신의 전용 AI 애널리스트입니다.
“이번 영상 반응이 급증한 이유는 뭐야?”
“신제품 패키지에 대해 소비자가 불만을 느끼는 포인트는?”
“요즘 우리 브랜드와 함께 자주 언급되는 키워드는?”
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한 AI가 즉시 요약하고, 인사이트를 제시합니다.
4. 조회수 많은 인플루언서가 아니라 전환되는 인플루언서를 찾으세요
Exolyt의 크리에이터 검색은
계정 카테고리나 해시태그 중심으로 제한적입니다.
싱클리 소셜은 다릅니다.
크리에이터가 영상에서 실제로 말한 키워드 기준 검색
브랜드·제품을 어떻게 설명하는지까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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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우리 브랜드 언어를 이미 쓰고 있는 크리에이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팔로워 수가 아닌, 적합성과 전환 가능성에 집중하세요.
Syncly Social vs. Exolyt 한눈에 비교
지원 항목 | 싱클리 소셜 | Exolyt (엑솔릿) | |
|---|---|---|---|
지원 플랫폼 | 틱톡 | ✅ | ✅ |
인스타그램 릴스 | ✅ | ❌ | |
유튜브 숏츠 | ✅ | ❌ | |
심층 분석 | 비태그 언급 (음성·화면) | ✅ | ❌ |
전체 영상 트랜스크립트 (STT) | ✅ | ❌ | |
OCR | ✅ | ❌ | |
댓글 분석 | ✅ | ❌ | |
AI 기능 | AI 에이전트 | ✅ | ❌ |
자동 테마 클러스터링 | ✅ | ❌ | |
긍·부정 분석 | 맥락 기반 고도화 분석 | 설명 텍스트 기준 단일 감정 | |
브랜드·제품 자동 감지 | ✅ | ❌ | |
검색 및 디스커버리 | 쿼리 빌딩 | 자유로운 키워드 | 계정·해시태그 중심 |
인플루언서 디스커버리 | 영상 콘텐츠 맥락 기반 | 제한적 | |
데모그래픽 | 비주얼 AI 기반 외형 추정 | ❌ | |
기본 지표 | 조회수·좋아요·공유 | ✅ | ✅ |
해시태그 분석 | ✅ | ✅ | |
댓글 | ✅ | ✅ | |
음악 | ✅ | ✅ | |
태그된 멘션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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놓치고 있던 숨은 대화를 포착하고
데이터를 곧바로 액션으로 바꾸고
실제로 전환되는 크리에이터를 찾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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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숫자를 보는 것을 넘어 영상 속 소비자 맥락을 이해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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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Exolyt에서 싱클리 소셜로 전환해야 할까요?
1. 진짜 비디오를 이해하는 Full Social Video Intelligence
Exolyt가 메타데이터(해시태그, 설명)에 의존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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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olyt는 주로 틱톡 분석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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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항목 | 싱클리 소셜 | Exolyt (엑솔릿) | |
|---|---|---|---|
지원 플랫폼 | 틱톡 | ✅ | ✅ |
인스타그램 릴스 | ✅ | ❌ | |
유튜브 숏츠 | ✅ | ❌ | |
심층 분석 | 비태그 언급 (음성·화면) | ✅ | ❌ |
전체 영상 트랜스크립트 (STT) | ✅ | ❌ | |
OCR | ✅ | ❌ | |
댓글 분석 | ✅ | ❌ | |
AI 기능 | AI 에이전트 | ✅ | ❌ |
자동 테마 클러스터링 | ✅ | ❌ | |
긍·부정 분석 | 맥락 기반 고도화 분석 | 설명 텍스트 기준 단일 감정 | |
브랜드·제품 자동 감지 | ✅ | ❌ | |
검색 및 디스커버리 | 쿼리 빌딩 | 자유로운 키워드 | 계정·해시태그 중심 |
인플루언서 디스커버리 | 영상 콘텐츠 맥락 기반 | 제한적 | |
데모그래픽 | 비주얼 AI 기반 외형 추정 | ❌ | |
기본 지표 | 조회수·좋아요·공유 | ✅ | ✅ |
해시태그 분석 | ✅ | ✅ | |
댓글 | ✅ | ✅ | |
음악 | ✅ | ✅ | |
태그된 멘션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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