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올리브영 리뷰 분석 리포트: 클렌징 카테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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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클리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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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클렌징 제품 소비자의 41%가 세정력을 언급하며, 1차적인 니즈는 세정력에 집중됨이 나타났습니다.

  • 소비자는 세정력 외에도 자극 정도, 제형, 보습력을 중시했습니다.

  • 피부 타입별로 선호하는 제품에는 차이가 있었지만, 인지도와 인기가 높은 제품은 피부 타입과 관계 없이 높은 이용률을 보였습니다.


어떤 내용이 담겨있나요?


'싱클리 올리브영 리뷰 분석 리포트: 클렌징 카테고리'는 국내 최대 뷰티 유통 플랫폼인 ‘올리브영'의 리뷰 데이터 및 사용자 메타 데이터를 기반으로, 싱클리의 AI 솔루션을 활용해 클렌징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을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이를 통해, 상품 기획 및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어떤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나요?


  • 올리브영 고객이 클렌징 제품 리뷰에서 가장 많이 언급하는 토픽(예: 세정력, 자극 정도 등)

  • 고객들이 자주 언급하는 토픽에 대한 핵심 인사이트(예: 세정력 - 딥클렌징, 피부 자극 등)

  • 핵심 테마별 Best 제품과 리뷰 예시

  • 피부 타입별 제품 선호도 및 이에 따른 Best 제품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싱클리 올리브영 리뷰 분석 리포트: 클렌징 카테고리'는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 싱클리 소개

    • 싱클리 서비스 소개

  • 클렌징 카테고리 핵심 토픽 및 Best 제품 도출

    • 클렌징 분석 제품 소개

    • 클렌징 핵심 테마 소개 및 분석

  • 클렌징 카테고리 심층 분석

    • 클렌징 핵심 토픽별 인사이트

    • 핵심 토픽별 Best 제품 분석

    • 피부타입 세부유형별 Best 제품 분석

  • 싱클리 활용 가이드

    • 싱클리 서비스 도입 프로세스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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