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올리브영 리뷰 분석 리포트: 클렌징 카테고리
Author :
싱클리 팀
다운로드 하기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리포트를 확인해 보세요!
클렌징 제품 소비자의 41%가 세정력을 언급하며, 1차적인 니즈는 세정력에 집중됨이 나타났습니다.
소비자는 세정력 외에도 자극 정도, 제형, 보습력을 중시했습니다.
피부 타입별로 선호하는 제품에는 차이가 있었지만, 인지도와 인기가 높은 제품은 피부 타입과 관계 없이 높은 이용률을 보였습니다.
어떤 내용이 담겨있나요?
'싱클리 올리브영 리뷰 분석 리포트: 클렌징 카테고리'는 국내 최대 뷰티 유통 플랫폼인 ‘올리브영'의 리뷰 데이터 및 사용자 메타 데이터를 기반으로, 싱클리의 AI 솔루션을 활용해 클렌징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을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이를 통해, 상품 기획 및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어떤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나요?
올리브영 고객이 클렌징 제품 리뷰에서 가장 많이 언급하는 토픽(예: 세정력, 자극 정도 등)
고객들이 자주 언급하는 토픽에 대한 핵심 인사이트(예: 세정력 - 딥클렌징, 피부 자극 등)
핵심 테마별 Best 제품과 리뷰 예시
피부 타입별 제품 선호도 및 이에 따른 Best 제품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싱클리 올리브영 리뷰 분석 리포트: 클렌징 카테고리'는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싱클리 소개
싱클리 서비스 소개
클렌징 카테고리 핵심 토픽 및 Best 제품 도출
클렌징 분석 제품 소개
클렌징 핵심 테마 소개 및 분석
클렌징 카테고리 심층 분석
클렌징 핵심 토픽별 인사이트
핵심 토픽별 Best 제품 분석
피부타입 세부유형별 Best 제품 분석
싱클리 활용 가이드
싱클리 서비스 도입 프로세스 소개
리포트를 다운로드하고, 상품 기획과 마케팅에 활용해 보세요!
상단의 '다운로드 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렌징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내용을 파악하고, 이를 상품 기획과 마케팅에 활용해보세요.
VOC 분석 자동화,
싱클리와 함께 시작해보세요
모든 기능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데모 신청하기
VOC 분석 자동화,
싱클리와 함께 시작해보세요
모든 기능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데모 신청하기
2025 올리브영 리뷰 분석 리포트: 클렌징 카테고리
다운로드 하기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리포트를 확인해 보세요!
클렌징 제품 소비자의 41%가 세정력을 언급하며, 1차적인 니즈는 세정력에 집중됨이 나타났습니다.
소비자는 세정력 외에도 자극 정도, 제형, 보습력을 중시했습니다.
피부 타입별로 선호하는 제품에는 차이가 있었지만, 인지도와 인기가 높은 제품은 피부 타입과 관계 없이 높은 이용률을 보였습니다.
어떤 내용이 담겨있나요?
'싱클리 올리브영 리뷰 분석 리포트: 클렌징 카테고리'는 국내 최대 뷰티 유통 플랫폼인 ‘올리브영'의 리뷰 데이터 및 사용자 메타 데이터를 기반으로, 싱클리의 AI 솔루션을 활용해 클렌징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을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이를 통해, 상품 기획 및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어떤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나요?
올리브영 고객이 클렌징 제품 리뷰에서 가장 많이 언급하는 토픽(예: 세정력, 자극 정도 등)
고객들이 자주 언급하는 토픽에 대한 핵심 인사이트(예: 세정력 - 딥클렌징, 피부 자극 등)
핵심 테마별 Best 제품과 리뷰 예시
피부 타입별 제품 선호도 및 이에 따른 Best 제품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싱클리 올리브영 리뷰 분석 리포트: 클렌징 카테고리'는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싱클리 소개
싱클리 서비스 소개
클렌징 카테고리 핵심 토픽 및 Best 제품 도출
클렌징 분석 제품 소개
클렌징 핵심 테마 소개 및 분석
클렌징 카테고리 심층 분석
클렌징 핵심 토픽별 인사이트
핵심 토픽별 Best 제품 분석
피부타입 세부유형별 Best 제품 분석
싱클리 활용 가이드
싱클리 서비스 도입 프로세스 소개
리포트를 다운로드하고, 상품 기획과 마케팅에 활용해 보세요!
상단의 '다운로드 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렌징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내용을 파악하고, 이를 상품 기획과 마케팅에 활용해보세요.
VOC 분석 자동화,
싱클리와 함께 시작해보세요
모든 기능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데모 신청하기
VOC 분석 자동화,
싱클리와 함께 시작해보세요
모든 기능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데모 신청하기
2025 올리브영 리뷰 분석 리포트: 클렌징 카테고리
Author :
싱클리 팀
다운로드 하기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리포트를 확인해 보세요!
클렌징 제품 소비자의 41%가 세정력을 언급하며, 1차적인 니즈는 세정력에 집중됨이 나타났습니다.
소비자는 세정력 외에도 자극 정도, 제형, 보습력을 중시했습니다.
피부 타입별로 선호하는 제품에는 차이가 있었지만, 인지도와 인기가 높은 제품은 피부 타입과 관계 없이 높은 이용률을 보였습니다.
어떤 내용이 담겨있나요?
'싱클리 올리브영 리뷰 분석 리포트: 클렌징 카테고리'는 국내 최대 뷰티 유통 플랫폼인 ‘올리브영'의 리뷰 데이터 및 사용자 메타 데이터를 기반으로, 싱클리의 AI 솔루션을 활용해 클렌징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을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이를 통해, 상품 기획 및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어떤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나요?
올리브영 고객이 클렌징 제품 리뷰에서 가장 많이 언급하는 토픽(예: 세정력, 자극 정도 등)
고객들이 자주 언급하는 토픽에 대한 핵심 인사이트(예: 세정력 - 딥클렌징, 피부 자극 등)
핵심 테마별 Best 제품과 리뷰 예시
피부 타입별 제품 선호도 및 이에 따른 Best 제품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싱클리 올리브영 리뷰 분석 리포트: 클렌징 카테고리'는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싱클리 소개
싱클리 서비스 소개
클렌징 카테고리 핵심 토픽 및 Best 제품 도출
클렌징 분석 제품 소개
클렌징 핵심 테마 소개 및 분석
클렌징 카테고리 심층 분석
클렌징 핵심 토픽별 인사이트
핵심 토픽별 Best 제품 분석
피부타입 세부유형별 Best 제품 분석
싱클리 활용 가이드
싱클리 서비스 도입 프로세스 소개
리포트를 다운로드하고, 상품 기획과 마케팅에 활용해 보세요!
상단의 '다운로드 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렌징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내용을 파악하고, 이를 상품 기획과 마케팅에 활용해보세요.
VOC 분석 자동화,
싱클리와 함께 시작해보세요
모든 기능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데모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