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데스크(Zendesk) 연동 기능 출시

작성자 :

싱클리 팀

Jun 29, 2023

싱클리 젠데스크 연동
싱클리 젠데스크 연동

싱클리 팀에서는 고객분들의 요청 사항에 맞춰 필요한 연동 기능을 차례차례 출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젠데스크(Zendesk) 연동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이제 Zendesk에 쌓여있는 채팅 데이터들도 원클릭으로 싱클리에 불러와서 AI 분석 기능을 활용해 주요 고객 이슈를 쉽게 확인하세요.


[연동 방법]

“Settings and Members > Integration”에서 Zendesk를 선택하여 Access를 허용하면 연동이 완료됩니다.

연동 완료된 이후에는 1)과거 데이터를 일회성으로 불러오거나, 2)새롭게 Solved 처리되는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불러올 수 있게 됩니다.

1)과거 데이터 : 기간 설정하여 해당하는 기간의 채팅 데이터를 불러옵니다.

2)새롭게 Solved되는 데이터 : Solved 처리 시점을 트리거로 싱클리에 데이터를 불러옵니다.


싱클리로 불러온 채팅 데이터는 자동으로 문의 유형에 따라 분류가 됩니다.

기능 요구사항(Feature Request), 버그(Bug), 단순문의(How to) 등 카테고리(Category)에 적합한 값을 자동으로 추출해 분류합니다.

이후 카테고리별, 혹은 태그별 주요 고객 이슈들이 요약된 형태로 리포트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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